2주 전쯤 미국 아마존에서 트랙볼 마우스를 구입해서 받았습니다.


아마존 로고가 새겨진 테이프로 포장이 되어있네요. 국내 배송을 위해 국제 송장 위에 국내 업체의 송장이 추가적으로 붙어있습니다.


내용물은 에어백으로 감싸져있는데 빈 공간만 넣은거라 충격 보호는 그닥일 듯 합니다 ㅎㅎ


제품 박스


내용물은 제품, 기능 설명서, 소프트웨어 안내서, 다국어 메뉴얼(트랙볼 아래 깔려있네요)이 전부입니다.


단독 샷. 크기 짐작이 잘 안되시죠?


기존에 사용하던 MS 마우스입니다. 트랙볼이 거의 마우스만 하네요 ㅎ


버튼은 볼을 중심으로 4개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좌, 우 버튼과 스크롤 휠(볼을 수평 상태로 시계,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됩니다.)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
위쪽 두개의 버튼에 기능을 부여하려면 http://www.kensington.com/ 홈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아 설치해야 합니다.


이제 3~4일 정도 사용했는데 일반적인 사용엔 거의 적응 했습니다. 다만 미세한 컨트롤은 아직 힘드네요. 목표 좌표 근처에서 약간 왔다갔다 하는정도?


마우스 사용이 많은 게임은 조금 무리가 있어보이며, 하스스톤류의 카드게임은 플레이 하는 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. ^^

'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tackoverflow의 한국판, codeflow  (0) 2015.06.21
컴퓨터 부품..  (0) 2014.04.13
amazon에서 물품 구입기  (0) 2014.02.14
Xcode의 단축키  (1) 2014.01.13
라즈베리파이에 transmission 설치기  (0) 2013.10.09

+ Recent posts